미얀마 민주화 시위에 대한 성명
미얀마 민주화 시위에 대한 성명 미얀마의 민주화운동에 대하여 UN을 비롯한 국제사회와 대한민국 정부와 시민사회의 관심과 지원을 촉구합니다. 저희 ‘헬프시리아’는 시리아 내전으로…
미얀마 민주화 시위에 대한 성명 미얀마의 민주화운동에 대하여 UN을 비롯한 국제사회와 대한민국 정부와 시민사회의 관심과 지원을 촉구합니다. 저희 ‘헬프시리아’는 시리아 내전으로…
안녕하세요. 헬프시리아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최대한 외부 활동을 줄이다보니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줄어들었죠. 특히 저희가…
헬프시리아입니다. 블로그에서는 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올해는 아마 모든 분들이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 때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저희 헬프시리아도 코로나 때문에…
안녕하세요,헬프시리아의 압둘와합입니다. 2019년 3월에 그동안 모인 후원금을 집행하기 위해 터키와 시리아를 방문했습니다. 원래 기존에 해왔던 방법대로 식량 박스를 전달하려…
안녕하세요. 헬프시리아입니다.이번 엘로엘 성탄 자선 음악회 사전 행사인 플리마켓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플리마켓을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께요.우선 플리마켓(Flea…
안녕하세요. 헬프시리아입니다.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물론 페북으로는 계속해서 소통을 했습니다만, 블로그로 인사드리는 건 굉장히 오랜만이라 조금 어색한 기분입니다만, 그래도 잘…
안녕하세요, 헬프시리아입니다. 한가위가 곧 다가옵니다. 이번달에도 한가위 같이 마음이 넉넉해지는 후원금을 보내주신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성금이 난민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안녕하세요, 헬프시리아입니다. 여름의 열기가 유난히 힘든 8월 입니다. 다들 여름을 잘 견디고 계시나요? 정산을 할 때마다 후원자 님들이 보내주신 관심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6월에는 지난 1차 구호 활동에서 통장 이체 한계의 문제로 운영비에서 사용했던 5,000,001원을 다시 운영통장으로 이동시켰습니다. 일단 운영비를 추가적으로 동원하기로…
언제나 지각하는 결산 관리자입니다. 이번에도 5,6월 결산을 7월 중순에 와서야 하게 되네요. 제가 결산을 앞으로는 안 하겠구나... 했는데, 아직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16년 정기 회원총회 소집공고 헬프시리아 정회원 각위 아래와 같이 2016년 정기 회원총회를 개최하오니 빠짐없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만일 부득이 참석이 불가능할 경우…
헬프시리아 난민 돕기 2016년 2 차 활동 동영상입니다.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마지막 난민 1명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응원과 지원…
안녕하세요,헬프시리아 사무국장 박지훈변호사입니다.저희 헬프시리아가 2013년 6월 13일에 창립기념식을 가졌으니, 오늘로서 정확히 3년이 되었습니다. 3년. 중학교와 고등학교에…
헬프시리아 난민 돕기 2016년 1차 활동 동영상입니다.마지막 난민 1명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응원과 지원 부탁드립니다.지켜봐 주세요. 연대해주세요.
2016년 2차 행동 - 4월 25일 ~ 5월 1일 1차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원 증액이 긍정적으로 검토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시 4월 8일 터키로 들어와 1차 때…
안녕하세요, 헬프시리아 기획국장 압둘 와합입니다. 5년째 접어든 시리아 전쟁으로 국내외를 고통 속에서 떠돌고 있는 천백만 시리아 난민들을 위해 보여주신 관심과 애정, 지원…
4월은 저희 헬프시리아가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 다양한 진로를 모색했던 달이었고, 더불어 2차 구호가 시작된 달이기도 합니다. 저희가 지난 1차 구호에서 15,000,000원을…
3월은 저희가 1차 구호를 위해 열심히 뛰었던 한달이었습니다. 터키 현지에서 어떻게든 마다야로 들어가보려다가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시리아 내에 있는 난민들로 타겟을 돌린…
벌써 계절의 여왕 5월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제야 2월 결산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관련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상당히 많은 일들이…
안녕하세요. 그동안 저희 헬프시리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계속해서 소중한 금액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중요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읽기 힘드신 분은 글 아래쪽에 요약을 해두었으니…
따뜻한 봄 기운이 슬슬 올라오고 있는 시기인 3월입니다. 아마 새 봄을 맞아 겨울동안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추스리고 본격적으로 움직이시기 시작하실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작년…
제목을 보시고 헬프시리아가 강원도까지 진출한 것인가? 하고 놀라셨던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활동은 저희의 활동이 아닌 바로 평창고등학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했던…
우리 헬프시리아 후원자 여러분, 설 연휴는 잘 쉬셨나요? 저희 역시 모두 설 연휴 동안 오랜만에 가족도 만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면서 즐거운 연휴를 보냈습니다. 물론 연휴…
오늘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입니다. 여기서 잠시 위화감을 느끼실 분도 계실텐데요. 원래 이런 글은 설날 연휴 이전에 적어야 하는 것 아닌가?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넵...…
이제 벌써 2016년 1월도 벌써 반이 지나갔네요. ... 그런데, 2015년 12월 결산을 지금에서야 올리고 있습니다.... 굳이 변명을 드리자면, 지난 12월은 다들 생업+…